【문 2】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내용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주제) A biology teacher cannot teach proteins, carbohydrates, fats, and vitamins, without having understood the basics of organic chemistry.
?
생물학 선생님은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을 가르칠 수 없다. 유기화학에 대한 기초가 없다면
?
The teacher while teaching the use of a thermometer can discuss various scales of measuring temperature.
?
반면에 온도계의 사용을 가르치는 선생님은 온도를 측정하는 다양한 눈금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
If he or she says that the body temperature of a healthy human being is 37℃ and a student wants to know the temperature in Kelvin or Fahrenheit, then the teacher can satisfy the student only if he or she knows the process of converting one scale of temperature to another.
?
만약 어떤 사람이 건강한 사람의 온도가 37℃ 이고 학생이 Kelvin 과 Fahrenheit 의 온도를 알고 싶어하면 그러면 그 선생님(온도계 사용법을 가르치는 선생님)은 어떤 사람이 어떤 온도를 다른 온도로 바뀌는 과정을 안다면 그 학생을 만족시킬 수 있다.
?
즉 Kelvin 과 Fahrenheit이 건강한지 비실이인지 ㅋㅋㅋㅋ
?
(주제) In the same way, a chemistry teacher when teaching proteins, enzymes, carbohydrates, and fats, etc. should have some understanding of the human digestive system to be able to explain these concepts effectively by relating the topic to the life experiences of the learners.
?
다시말해서, 화학 선생님은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 그리고 기타 등을 가르칠 때 특정 주제를 학습자의 삶의 경험에 연관 지으면서 이런 개념을 설명할 수 있는 인간의 소화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
Thus, all branches of science cannot be taught and learned in isolation.
?
모든 과학의 분야들은 고립속에서 가르칠 수 없고 배울 수 없다.
=상호 연관되어있다.
원문이 심각하게 잘려 있습니다. 모든 각 문단간에 대명사 등이 하나도 맞지 않아요
?
① cannot be taught and learned in isolation
② converge on knowledge of organic chemistry 유기화학에 대한 지식에 집중한다. 는 없음
③ are interrelated with each learner's experiences 각각 학습자들의 경험과 서로 연결되야 한다 그나마 가장 매력적인 오답입니다. 그러나 마지막 문장을 빼고 모든 문장의 주어가 선생님 이란 것을 기억한다면 너무 범위가 좁음
④ should be acquired with the basics of chemistry 기초 화학과 함께 얻어 질 수 있다. ③이 학생들에게만 해당 된다면 ④은 선생님에게만 포함됩니다. 이것 너무 범위가 좁음
?
scale 저울눈, (지도 등의) 축소 비율, (세금·임금 등의) 율, (기어)오르다, (주로 수동태) …을 축척으로 제도하다
digestive 소화의, 소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