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출
공기출
012345678
연도별 :
과목별 :
[면접] 경교9급면접
홍보 댓글 0 조회수 74  |   3년 전  |  

마니행정학으로 공부하는 이유

군무총리 0

이제 곧 경찰 시험을 시작으로, 소방 시험, 국가직, 지방직, 군무원까지 연달아 시험 시즌이 있을 예정입니다.

준비하시는 시험에서 모두 좋은 결과 얻으시기를 바랍니다.

 

마니행정학으로 공부할 때의 강점이 여러 개 있지만 몇 가지 적어 보자면

 

1. 마니샘은 포인트를 잘 집어 주십니다. 수험 적합한 강의와 더 나아가 앞으로 기출이 될 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까지 잡아 주시니

수험생 입장에선 강조 포인트 없이 무미건조한 수업을 듣는 것이 아닌 입체적이고 강조점이 명확한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2. 요즘 행정학에서 합격의 당락을 가르는 법령의 경우도 이미 유명한 법령특강을 전국 최초로 교재 출판 및 강의를 하셨기에 법령 강의에도

강점이 있으십니다. 최근에도 꾸준히 법령의 중요성이 강조되어지고 있고, 법령 개정 또한 자주 일어나고 있기에 법령은 마니행정학 교재와 수업으로 쉽게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3. 이번 군무원 기출 빅데이터 또한 시중의 복원기출 형식의 군무원 몇 개년식의 단조로운 교재와 공부방법이 아닌, 마니 행정학 기출 빅데이터와 같이 좌문우해의 질문-해설과 그냥 문제를 풀고 넘어 가는 것이 아닌 문제의 개념과 기출 포인트를 여러 번 회독하며 넘어갈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더군다나 군무원 문제의 경우 타 과목과는 별개로 아직까지 군무원 특유의 문제가 제일 많이 나타나는 문제이므로 마니행정학으로 공부하시게 될 분들은 군무원 수험 적합한 공부를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4. 이건 사심이 담긴 것이지만 만희 선생님은 열정도 항상 있으시고 수업 템포도 상당히 좋으십니다. 거기에다 좋은 말씀도 중간에 해주시고 수험생들을 생각하시는 마음이 느껴져서 더욱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행정학이 진입장벽이 있고 진입장벽을 넘었다고 생각하면 휘발성이 강해 다시 후진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러다 보면 겁도 먹고 흥미도 잃어서 행정학 과목을 더 안 보게 되기도 합니다. 그런데 선생님께서 계속 수험생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넣어주셔서 그런 위기를 잘 넘길 수 있게 도와주십니다.^_^

 

5. 군무원 기출 경향과 군무원 수업에 강점이 있는 몇 없는 강사님이십니다.

김만희 선생님께서는 이미 모 사이트의 군무원 대표강사님이고 예전부터 군무원 동형모의고사 문제집도 내시고 군무원 시험에 대해 전문성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최근 국방백서로 인한 증원으로 급급하게 군무원 분야까지 진출하신 강사님들보다는 군무원 강의와 기출 경향에 더욱 밝으십니다. 이번에 군무원 기출 빅데이터까지 출간하셔서 더더욱 군무원 행정학에 해답이 제시해주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BD83EA81-9F77-42C0-A12E-D1B111032FB2.jpeg

 

2
첨부파일

주소복사
0
추천

싫어요

신고

스크랩
  • 선택한 파일 내려받기 (팝업 차단 해제 필요)
  • 군무총리 님이 작성한 다른 게시글
    최근 2022 군무원 기출 빅데이터에 대한 기대평 및 소감 (2022-01-23) 최근 2021 마니행정학 군무원실전모의고사에 대한 기대평 및 소감 (2021-06-15) 최근 2021년 마니행정학 + 10점 모의고사에 대한 기대평 및 소감 (2021-04-30) 최근 2021 마니행정학 법령집에 대한 기대평 및 소감 (2021-03-02) 최근 2021 마니행정학 실전모의고사 600제에 대한 기대평 및 소감 (2021-01-02)
    댓글이 허용되지 않는 게시글입니다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 6
    뉴스
    공고
    일정
    게시글
    댓글
    추천
      최근 해설
    최근 활동
    전체 해설
    출간일순
    네이버랭킹
    더보기